자유로운 프리다이버 @zktkdh

여수 딥블루 프리다이빙 8월 딥스테이션 기록 본문

다이빙풀 프리다이빙

여수 딥블루 프리다이빙 8월 딥스테이션 기록

zinst 2023. 8. 28. 13:38
728x90

안녕하세요 : ]
여수 딥블루 프리다이빙 강사, 김도연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eepblue_z.inst/

오늘은 매달 1번씩 있는
딥스테이션 가는 날이예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이른 아침에 눈을 뜨고
용인으로 출발합니다
 

 
거리로 치면 333km, 시간으로 보면 4시간이
걸리는... 딥스테이션.....🫣
보성이 어서 생기길 빌어봅니다.......!
 

 
한참을 달려 도착한 딥스테이션!

이 사진은 도토리 키재기가 아니라
딥블루 티셔츠 자랑입니다 😝

 

 

 주말이라 역시 사람이 많은 딥스테이션!
그래도 토요일보단 없는거 같아요!
(일요일에 방문했어요 : )
 

 
가을이 왔나 아침이 이젠 덥지가 않네요
더위가 9월까지 머물어주길 바라봅니다..!
 

 

요즘 브랑키아 넥웨이트 좋다고 많이 들리던데
딥스테이션 한켠에 브랑키아 제품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입장을 기다리신다면 구경 한번 해보세요!
 
예전에는 랍스터 넥웨이트를 가장 좋다고
선수분들도 일반인들도 많이 사용했는데
요즘은 브랑키아 넥웨이트로 많이
넘어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만큼 제품력이 좋다는 의미겠죠?
 
넥웨이트가 뜨고 있지만
저는 마스크에 눈이 갔는데
브랑키아 마스크 스커트가 진짜 말랑말랑해서
이퀄할때 좋을거 같더라구요!
 

 

입장타임이 되어
락카키와 스노클부이를 받고 입장!
아니 글쎼 제가 락카번호가 100번이더라구요!

괜히 기분 좋은 시작!
 

 

3층 탈의실에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은 후,
1층 풀장으로 내려와 바디 스트레칭을 해줍니다!
 

 

다이빙에 필요한 장비들도 나란히 놓아주고요!

핀 같은 경우는 풋포켓 부분이 각도가
져있기 때문에 항상! 뒤집어서! 놓으라고 했죠?
 

 
슈트로 갈아 입어 줍니다!
 

 
이번에 핀스티커 제작해서 나눠드리려고 했는데
맨날 까먹고 안 가져간거.......
안 비밀....................................
 
일부 몇분 미리 나눠드렸는데
이렇게 이쁘게 붙이고 다니시면
저 너무 뿌듯합니다 > <

 

 

그리고 시작되는 트레이닝!
 
이번 트레이닝은 딥블루 대전
신현 강사님과 함께 했어요!
 https://www.instagram.com/deepblue_sh/

 
2부 11시 타임, 2부 14시 타임
트레이닝을 마치고 퇴수합니다!
 

 

레벨업도 많이 하시고, 개인 PB도 늘려 가셔서
잘 마무리된 딥스테이션 트레이닝!
 

 

퇴장할때 장비반납 해주셔야 하는데
장비는 일부만 유료고 대부분 무료예요!

 https://m.blog.naver.com/pan04055/222866386494

다이빙하러 가즈아~ 용인, 딥스테이션

안녕하세요🙋🏻♀️ 프리다이빙 강사, 김도연입니다 : ) 오늘은 다이빙하러 용인에 위치한 딥스테이션...

blog.naver.com

 
딥스테이션 이용 관련 정보는
위 링크 들어가시면 제가 자세히 적어놨어요!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하긴 한데.. 금방 할게요🫡

 
탱크 구경할 수 있는 외부창이 있는데
다들 옹기종이 모여 앉아 구경하고 있네요ㅎㅎ
 

 

안에서도 안에 사람이 보여서
이렇게 PB 자랑도 하러 올 수 있어요 🙃
 

 
안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예요 ㅋㅋ
ㅋㅋㅋㅋ서로 난리난리
 

 

트레이닝 받는게 즐거운 울 교육생님 > <
 

 
딥스테이션을 왔으면 인증샷을 남겨야죠!
광복절 때문에 단 태극기가 아직도 걸려 있네요!
 

 

제가 누누히 이야기하지만
트레이닝보다 더 힘든게
사진 찍고, 찍히는 일이예요...😳

 

하지만 우리 딥블루 열정로들!!!!
나무에 매달려서도 찍고
 

 

거울샷도 찍어 줬어요!
다들 올라와서 어찌나 헉헉 되시는지들 😆
그래도 좋은 추억이 되셨죠?
 

 
이렇게 모아보니 저희 정말 많이 왔네요 ㅎㅎ
 

 

딥스테이션 야외 포토존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한장 찍고 마무리!
오늘 또한 너무 수고하셨어요! 굿👍🏼

https://m.place.naver.com/place/1120230307/home?entry=pll

딥블루 프리다이빙 : 네이버

블로그리뷰 42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