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프리다이버 @zktkdh

딥블루 프리다이빙 광양 수심 깊은 옥룡계곡 물놀이 나들이 본문

딥블루 프리다이빙 투어

딥블루 프리다이빙 광양 수심 깊은 옥룡계곡 물놀이 나들이

zinst 2023. 9. 4. 16:57
728x90




안녕하세요👋🏼
딥블루 프리다이빙 강사, 김도연입니다!

오늘은! 딥블루 크루원들과 가는
광양 옥룡계곡 나들이날🙂

👆🏼 미리보기 👆🏼


항상 모이는 만남의 장소에 모인 후,
간단하게 장을 보고 이동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짐이 한가득이예요
계곡 물놀이를 가는 거지만
다들 마스크, 스노클, 오리발을 챙겨왔네요😝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 들어가야 해서
각자 짐을 들고 걸어갑니다~


9월 초에 간거라 살짝! 추울까 걱정했는데
이날 날씨는 물놀이 하기 너무 좋았어요!

하늘은 높고 맑은데 해가 없고
날씨는 더워서 물놀이 하기 굿👍🏼


돗자리를 피고 짐을 풀어놨어요!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곳이 아니고
머무는 장소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오는
유명한 곳이라 자리가 잘 정돈되어 있더라구요!


첫 입수자는 우리 망고🥭

망고언니랑 제일 먼저 도착해서
이미 놀고 있던 망고 ㅋㅋㅋㅋ


헤엄을 진짜 잘 치는 리트리버입니다!!!!


딥블루 멤버들도 하나, 둘 입수 시작~

이날 운이 좋았던게 원래 여기가
사람 반 + 물 반인 그런 곳인데 저희밖에 없었어요!
의도치 않게 계곡을 통째로 빌린 날!


다들 너무 재밌게 놀더라구요🙃


나무에 줄 매달려 있어서 다이빙도 가능😝

수심은 발목부터 시작해서 3m 정도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중간지점 지나고부터는 깊어서
여기 저기서 뛰어 내려도 괜찮아요!


중간에 힘들면 올라와서 쉬었다 다시 들어가고!


전쟁(?)도 하고


빙글뱅글 돌기도 하고


수영 시합(?)도 하고


시간이 어찌 흘러갔나 모르게 놀다
배꼽시계가 작동해서 라면을 먹으러 올라갔어요!


오늘 간식은 컵라면!


물 끊는거 기다리면서 과자도 냠냠😋


저세상 각도로 찍어놨는데 너무 잘 나왔네요 ㅎㅎ


다들 라면 호로록 타임!

물놀이가 진짜 체력이 많이 필요해서
다들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잊지 않고 후식으로 자두랑 파인애플도 땡겨주고!

다른 사람들은 계곡에서 수박을 먹지만
저희는 상큼이들 땡겨줬어요😝👍🏼


그리고 또 다시 물놀이 타임!

날씨는 너무 좋았는데 해가 구름에 가려져서
오래 노니까 살짝 춥더라구요..!

그래서 철수~


그리고 바로 밥 먹으러 물과 숲을 갔어요!
저희가 갔던 계곡 주변은 식당이 없어요

그래서 전에 가봤던 곳 중 물과숲이
괜찮았던거 같아 이쪽으로 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광양계곡 닭구이집 물과숲
👆🏼 자세한 내용은 클릭 👆🏼


메뉴는 닭구이와 닭볶음탕을 시켰어요!

비수기 매뉴판을 받았는데도
닭구이 65,000원/ 닭볶음탕 70,000원이네요....🫣

원래 삼계탕을 먹고 싶었는데
40분 이상 걸린다고 해서 PASS✋🏼


요기 양념 닭구이 진짜 맛있어요!


밥 다 먹고 수다 타임을 즐기다 안전 귀가했어요!

오늘도 딥블루 프리다이빙 멤버들과
안전히, 재밌게 잘 논 게시글이었습니다! 끝!

딥블루 프리다이빙 : 네이버

블로그리뷰 42

m.place.naver.com

👆🏼 여수, 순천 광양 프리다이빙 강습문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