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프리다이버 @zktkdh

딜라잇풀 Cherry Checkers - Lollipop Red 수영복 본문

수영복 리뷰 : )

딜라잇풀 Cherry Checkers - Lollipop Red 수영복

zinst 2023. 3. 21. 10:56
728x90



안녕하세요 : )
다이빙 시작하고 소비의 많은 %가
수영복으로 바뀐 글쓴이입니다
 
오늘도 역시 수영복 리뷰를 가져왔어요!
브랜드는 딜라잇풀이라는 브랜드구요!
디자인이 상큼하고 독특해서 눈에 확 띄더라구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딜라잇풀 수영복 구입 경로

저는 무신사에서 할인쿠폰 때려서 구입을 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권 받아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어서 무신사를 선택했어요!
 

무신사 스토어

온라인 패션 스토어. 우리가 사랑한 패션의 모든 것, 다 무신사랑 해.

www.musinsa.com

 
브랜드마다 공식 홈페이지 제외하고 *플랫폼에
(*무신사, 29cm, 가나스윔 등등)
입점이 되어 있는 곳에서 사는게
훨씬 저렴한건 아시죠?
 
원가 89,000원인데 12%쿠폰할인과
등급할인+적립금 선할인해서
71,985원에 구입을 했어요!


딜라잇풀 수영복 배송


배송은 2일정도 걸린거 같구요
안에 귀여운 스티커랑 택이 들어있네요
패키지가 선물 패키지 같아서
받았을 때 기분 좋았어요 : )


딜라잇풀 수영복, 체리 체커스 롤리팝

⬇️체리 체커스 롤리팝에 대한 홈페이지 설명⬇️

폐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한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딜라잇풀의 Sustainable 라인.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우리의 환경까지 생각한 지속가능한 수영복.

딜라잇풀의 인기 라인인 Orange Checkers의 세컨 버전.
Y2K 감성의 3D 체리 플라워 프린트와 체커보드 패턴이 만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룩을 연출해 줍니다.
체커보드 패턴과 레드 블록을 매칭하여 허리 라인을 높여주고, 슬림하면서도 다리가 길어보일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치하였습니다.
물 속에서 더욱 아름다운 체리 체커스를 만나보세요.

 

딜라잇풀은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소재의 재활용으로 수영복을 만든다고
홍보하는 브랜드입니다

수영복 뿐만 아니라
포장하는 포장재와 팬티라인 위생 스티커
또한 환경을 생각해 제작
했다고 하네요
 
소재는 Recycles Polyester 82% + Polyurethane 18%로 되어있어요
 


솔직히 색감 쨍하고 디자인 적으로
너무 제 스타일이예요!!!!

체리랑 꽃이 저렇게 떠다니는 것도!
핑크와 레드의 체크패턴도!
핑크색을 좋아하진 않지만
이건 또 이뻐보이더라구요 : )


딜라잇풀 로고는 뒤편에 있어요 심플하게!
컷은 미드-하이 비키니 컷입니다
소재 때문인지 수영복이 가벼워요
패드 걸이는 따로 없어서
실리콘 브라패드나 니플패치를 사용하셔야 되구요
 
가슴선이 다른 브랜드의 수영복에 비해
살짝 높아서 안정적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백스타일은 크로스로 X 스트랩으로 되어 있는데
가로줄이 하나 더 있어서 몸에 안정적으로 감겨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있는데
수영복 자체가 탄탄하진 않아요
몸을 확 잡아주는 느낌은 아니고
잘 늘어나는 소재인게 좀 아쉽더라구요



딜라잇풀 수영복 사이즈 선택


사이즈는 4가지로 나와 있는데
XS / S / M / L 
저는 166cm에 56-57kg 정도 스펙에 M사이즈
착용
하니까 잘 맞았어요
 
아까도 말했듯이
탄탄하게 잡아주는 소재는 아니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토로소 길이나
허리, 가슴 등을 생각했을 때
M사이즈가 저한테 잘 맞았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프린팅된 체리와 꽃들이
살짝 늘어나는데 그게 눈으로 보인다는 점..?은
아쉬운거 같아요 절대 탄탄한 소재는 아니예요
구입할 때 꼭 참고해서 사세요!


딜라잇풀, 체리 체커스 롤리팝 수영복 착용샷

 


딜라잇풀 수영복 리뷰 끝!
다음 게시글에서 봐요 : )

DELIGHTPOOL 딜라잇풀

스타일리시하고 우리의 환경까지 생각한 폐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친환경 수영복

www.delightpool.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