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다이빙 이모저모

프리다이빙 넥웨이트 랍스터 오션블루 23한정판 컬러 착용 후기

zinst 2023. 9. 13. 10:06
728x90


🖐🏼안녕하세요👋🏼
딥블루 프리다이빙 강사,  김도연입니다🙃


오늘은 제가 귀한 분께 받은 다이빙 장비에
대한 정보공유(를 가장한 자랑을)하고자
게시글을 쓰게 됬어요😝


요즘 프리다이빙 대회에 관심이 생기다보니
자연스럽게 장비를 많이 찾아보게 됬고,

제가 DNF를 주로 연습하고 있기 때문에
넥웨이트가 굉장히 필요했어요

https://zktkdh-inst.tistory.com/m/8

프리다이빙 용어 정리_기본편

안녕하세요 : ) 프리다이빙 강사, 김도연입니다 오늘은 프리다이빙 관련 용어를 알아볼게요 프리다이빙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듣기엔 프리다이빙 용어가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실거 같아요 그래

zktkdh-inst.tistory.com

👆🏼 DNF가 뭔지 모르겠으면 클릭 👆🏼

사실 넥웨이트는 있지만 제가 만든 넥웨이트고
뚫린곳 없이 막히기만 해서 답답한게 있어
다른 제품으로 바꾸려던 찰나!

타이밍 좋게 랍스터를 받게 되었습니다🙂

[딥블루 프리다이빙]넥웨이트 제작기 - https://zktkdh-inst.tistory.com/m/24

[딥블루 프리다이빙]넥웨이트 제작기

안녕하세요! 딥블루 프리다이빙 강사, 김도연입니다 오늘은 '넥웨이트'라는 장비를 만들어보려 합니다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어 개인적으로 구입보단 제작을 추천해요! (구입하면 비쌉니다)

zktkdh-inst.tistory.com

👆🏼 기존에 쓰던 넥웨이트 👆🏼


요로코롬 안 다치게
스티로폼에 끼워져 오더라구요

랍스터 본체에 꼬리를 달아 사용하면 되는데
필요한 만큼 달면 돼요

기본 몸체가 1.5kg이고
그 아래로 꼬리 4개가 크기 순으로
400g, 300g, 200g, 100g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필요한 만큼 추가해서 꼬리를 달면 되고
1.5kg~2.5kg가 나오게 됩니다!


꺼내보면? 영롱 랍스터r 🦞

내가 웨이트 무게로 1.7kg이 필요하다 한다면
본체 1.5kg에 200g짜리 꼬리를 체결하면 돼요!


소중한 넥웨이트 어깨에 올려놓고 한 컷✌🏼
좋아하느라 정신없어서
사실 안 흔들린 사진이 없었어요.........ㅋ


그리고 며칠 뒤 테스트를 하러 수영장에 갔어요!


역시 물 옆에 있으니 더 빛나는 랍스터!

저는 슈트 2mm 기준에 넥웨이트 1.5kg
허리웨이트 1kg를 주로 끼는 편인데
오늘은 수영복이라 바닥청소 한번 했어요..ㅎ


착용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제가 느낀 랍스터 넥웨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너무나도 편안하고 안적정인 착용감인거 같아요

DNF를 했을 때 암스트록에 방해를 주지 않고
안 찬거 같은 편안한이 있어요

+ 부가적인 장점으로는 예쁘다❔️😝

딥블루 프리다이빙 : 네이버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여기까지 넥웨이트 랍스터 제품에
대한 리뷰입니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