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리뷰 : )

스웨이브 아이시클 비전 브이백 탄탄이 옐로

zinst 2023. 8. 23. 14:23
728x90



안녕하세요🤿
딥블루 프리다이빙 강사, 김도연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수영복 리뷰 게시글이예요
오늘은 스웨이브라는 브랜드에서 구입한
아이시클 비전 브이백 옐로우 색상입니다!


저는 가나 스윔 어플을 통해 구입을 했고
가격은 60,000원입니다


색상은 네이비랑 옐로우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노랑바탕에 하늘 무늬가
더 예쁜거 같아 옐로우로 픽해줬어요!



후기를 쭉 읽어보니 전체적으로 1사이즈 업해서
사는걸 추천
하길래 저는 보통 M을 입지만
아이시클 비전 브이백은 L로 구입을 했습니다!

🔼 사이즈표 참고 🔼

센티 M, 나이키 30, 후그 30, 아레나 M
저는 보통 이런 사이즈입니다!

결론적으론 M 샀으면 못 입었을거 같아요
엉덩이, 골반 부분 들어갈 때 힘들더라구요
막상 들어가면 사이즈는 편안하게 잘 맞구요
짱짱하게 잡아주기보단 안정감있고 편안합니다

짱짱하게 몸을 잡아주는 느낌을 선호해서
제가 좋아하는 핏감은 아니여서 아쉬웠어요
M을 샀으면 타이트하게 잡아줬을거 같긴한데
그럼 엉덩이가 안 들어갔을거 같아요



사실 스웨이브 브랜드엔 제 취향이 없어서
이번이 첫구맨데 이번 시즌 디자인 예쁘더라구요!


뭔가 우주 생각나고 눈에 띄는 디자인❕️


그 중 아이시클 비전 옐로우를 선택한건,
색상조합도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지만
물결 표현된거에 홀려서 산게 커요😝



물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구요


다른 수영복들에 비해 가슴선은 상당히 높은데


컷은 하이컷이라 골반까지
드러나는 디자인
이예요!


실물색깔과 제일 흡사한 사진이예요

홈페이지에서 확인되는 색상에 비해 좀 밝아요
홈페이지상 컬러는 원색에 가까운 쨍한 노랑인데
실제로는 파스텔 느낌의 노란색이예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저처럼 까만 분보단
피부톤이 밝으신 분들한테 어울릴거 같아요!



여기까지 스웨이브의
아이시클 비전 브이백 탄탄이 옐로였습니다😝


728x90